㈜아이디알인비전

근태관리 서비스 CS담당자 채용

㈜아이디알인비전은 2014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억원, 매출액 62억6천만, 사원수 24명 규모의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2 (구로동, 한신아이티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스템통합자문및구축, 경영컨설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HR 서비스 CS/CX담당자 채용

담당업무

ㆍ서비스 이용 관련 고객 상담 (인바운드)

- 1:1 CS 문의 응대 (call, chat, mail 등)

- CS 이슈 대응 및 운영 업무 지원

- CS 이슈 사항 리포팅, 관련 문서 작업

- 매뉴얼, FAQ, 고객 교육 자료 작성


ㆍ마케팅 및 영업관리

- SNS관리(간단한 영상, 블로그 포스팅 등)

- 구매 고객 영업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CS경력 1년 이상 (사원~주임급)


우대사항 

ㆍ웹/앱 서비스 운영 CS 경험

ㆍ친절하고 꼼꼼한 성격의 소유자

ㆍ스타트업의 다양한 업무 경험에 거부감이 없는자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노션 및 간단한 콘텐츠 작업 가능자)

ㆍ단순 CS 처리만이 아닌 CX 및 마케팅 업무로의 발전을 원하는 자


참고사항 

ㆍ신입급의 경우 수습기간 있음 (1~3개월)

현재 오픈 서비스라 문의가 많지 않습니다. 

CS 외 다양한 업무 지원이 가능한 분을 찾고 있으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