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채용분야 정보 모집부문 |
담당업무 | 상세내용 | 고객상담 품질관리자 (경력 5년 이상) | - QPI 개발 및 품질 관리 지표 관리
- 대내외 POS 및 대면/비대면
CS 품질 교육 / 코칭 / 평가
- POS 및 대면/비대면
CS 품질 교육 설계 및 계획 수립
- 상담 품질 트랜드 분석
| [지원자격]
- 학력 : 초대졸 이상
- 경력 : 고객센터 품질 관리 경력 5년 이상
- MS-Office 활용이 가능하신 분
- 원만한 대인관계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자세로 이슈를 해결하실 분
[우대사항]
- CS / QA 관련 자격증 보유하신 분
(콜센터QA관리사, CS리더스관리사, CS스크립트관리사, 서비스품질관리사 등)
- KSQI 우수콜센터에서 QA 경험이 있으신 분
- MS-Office 활용 능력 우수자
(PPT, Excel, MS Word 등 중급 이상)
|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 3개월)
- 근무요일 : 주 5일 (월~금)
- 근무시간 : 09시 30분 ~ 18시 30분
- 급여 : 회사내규에 따름(면접 후 결정)
복리후생
채용분야 정보
|
- 입사 축하 선물
- - 입사 축하 기념 자택 꽃바구니 배송,
- 웰컴키트, 사원증, 명함 제공
|
|
- 종합건강검진 지원
- - 임직원 본인은 무료,
- - 가족은 임직원 할인가로 검진 지원
|
|
- 자기계발 지원
- - 전사 역량 강화 교육 진행,
- - 개인 사외 직무교육비 지원, 도서 구매 지원
|
|
- 사내 동호회 활동 지원
- - 같은 취미로 모인 임직원의 여가생활 지원
|
|
- 모성보호 지원
- - 출산휴가, 출산축하 선물, 육아휴직,
- - 자율근로선택제
|
|
- 경조사 지원
- - 상조용품 배송, 지원금, 경조휴가,
- - 하객단/조문단 구성
|
전형절차 *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 연락드립니다.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채용시 마감
- 접수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
- 이력서 : 잡코리아이력서
기타사항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