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책임회사 매나테크코리아

[일하기 좋은 기업]고객지원센터 인바운드상담원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1명 )

ㆍ인바운드 상담

ㆍ제품 관련 상담

ㆍ결제, 주문, 배송 관련 상담

ㆍ비즈니스 관련 상담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1 ~ 8년

ㆍ전문적인 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갖추신 분

ㆍ원활한 의사소통 능력과 친절한 성향을 지닌 분

ㆍ부여 받은 업무에 대한 책임감과 적극성이 있는 분


우대조건

ㆍ인바운드 상담 경력자

ㆍ동종업계 경력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고객 서비스 등)


복지 및 혜택

ㆍ자기계발비 비용 지원(외국어, 운동)

ㆍ복지카드 지급

ㆍ생일축하 지원금

ㆍ상품권 지급 (명절)

ㆍ경조사 지원 (경조금, 경조휴가 제공)

ㆍ교육 훈련 지원

ㆍ사내 도서관 지원 (마음의 양식을 위한 책)

ㆍ건강관리지원 (단체보험, 건강검진비 지원)

ㆍ조직활성화비 (월 회식비 및 분기별 문화활동 지원)

ㆍ휴게실 및 사내카페 완비

ㆍ연차 자율사용, 모든 행사/회식 자율 참여

ㆍ입사 축하 선물 증정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인성검사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