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는 국내 최고대기업계열 컨설팅펌으로 [디지털마케팅] e커머스 타겟 인사이트 & 마케팅 채널 최적화 전략 컨설턴트 [필요역량] *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기반 고객 페르소나 / 세그멘테이션 세분화 기획 능력 * 자사몰/오픈마켓 등 e커머스 사이트 또는 브랜드 사이트 대상 마케팅 기획 및 분석 능력
[전문영역] (아래 분야 중 1개 분야 경험 해당) * 글로벌 사업 보유 유망 기업 (네이버 등), 유니콘 기업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 * 대기업 인하우스 광고대행사 AP (Account Planner) 중 글로벌 업무 경험자 (예 : 제일기획, 이노션, HS애드 등) * e커머스 분석 경험 보유 컨설팅펌 출신 (예 : EY, Kearney 등) * e커머스 플랫폼사 Sales/Marketing 최적화 부문 출신 (예 : 11번가, SSG 닷컴, 네이버 쇼핑, 쿠팡 등) * 국내외 타깃팅 광고 (Retargeting, DSP) 플랫폼 데이터 기준 정보 기획 경험자
[자격조건] * 관련경력 2~15년차 (보고서 작업 및 내부 보고 주필 또는 고객 대응 경험 포함) * 국내외 상위권 대학교 학사이상 (IT/이공과/경영, 경제 계열 출신 우대) * PPT 등 주요 인사이트 보고서 작성 우수자
[제출서류] * 이력서, 경력기술서, 프로젝트 수행내역 (MS-WORD 1개파일로 작성) * e-mail 지원, 메일제목 [마케팅채널최적화/성명/출생년도/희망연봉/주요경력회사] Jsys@scout.co.kr (문의 010-6542-2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