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회원을 이해하여 더 오래, 더 자주 REVU를 사용하도록 만드는 CX운영팀"


▶ 회원 활성화

  • - 회원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 - 회원 데이터를 통한 행동 분석
  • - 레뷰 캠페인 외 회원 서비스 활성 전략 및 운영


▶ 서비스 운영

  • - 회원 서비스 이용 관련 가이드 및 정책 논의
  • - 회원 VOC를 통한 개선 과제 도출


[자격요건]

  • - 학력 및 경력 무관
  • - 기본 사무 OA 활용 능력 보유
  • - CX 업무에 관심이 있고, 문제 해결 능력이 있는 분
  • -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및 새로운 지식 습득에 열정이 있는 분


[우대사항]

  • - 서비스 운영 또는 CS/CX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 -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여 분석 경험이 있는 분
  • - 플랫폼 및 SNS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근무조건]

  • - 근무 형태: 정규직 (수습 3개월) *수습기간 급여 100% 지급
  • - 근무지(서울본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35길 29, 레뷰코퍼레이션빌딩
  • - 근무 요일: 주 5일 (월~금)
  • - 근무 시간: 9시 ~ 18시 *시차출퇴근제 시행 중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


[기타사항]

  • 지원 외 서류(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 자격증 등)는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합니다.
  • 지원서 및 제출하신 서류에 허위 사실이 확인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으며, 입사 이후라도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블로그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채용 Q&A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