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그룹] KCT 솔루션개발팀 

기술지원 담당자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통신사 기술지원

담당자

 

■ 담당업무

  1) 인터넷전화 및 알뜰폰 서비스 지원

  2) 인터넷전화 및 알뜰폰 장비 모니터링

  3) 외부/내부/관계사 고객 민원 응대


■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경력무관 (신입지원 가능)


■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계약직 1년 (근무평가 후 무기계약직 전환 가능)

 ㆍ연       봉 : 3,100만원 (신입기준)

 ㆍ근무시간 : 2교대 근무 (주간근무 → 야간근무 → 휴무 → 휴무)

                     주간근무 (09~18시) / 야간근무 (18시~익일 09시)


■ 우대사항 

 ㆍ국가유공자

 ㆍ보훈대상자

 ㆍ장애인

 ㆍ유관업무 경력자 

 ㆍ인근거주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실무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