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전산 프로그램 운영 관리 및 유지보수 (서울)

안녕하세요? ㈜카마드는 전산개발 및 시스템 운영 전산사무관리업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콜센터 서버 및 장비 운영 관리
( ○명 )

담당업무

ㆍ콜센터 인프라 운영관리 

ㆍ시스템 (linux, windows) 운영 및 관리
ㆍ고객기술지원 및 장애처리
ㆍ서버/ 네트워크 장애처리
ㆍ콜센터 S/W 프로그램 설치 및 장애 관리 


스킬

ㆍsoftware 운영관리

* WINDOWS 프로그램 및 당사 운영프로그램 유지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 경력자 우대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유관업무 경력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대인관계 좋은 분 .  장기근속 가능한 분 우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