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 브랜드마케팅팀 채용

우리는 오프라인 기반의 FNB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사람의 풍요로운 일상을 위한 식문화’를 만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FNB 시장 내의 다양한 분야를 우리들 만의 방식으로 혁신해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총 3개의 브랜드(심퍼티쿠시, 콘피에르, 생과방)를 운영 중이며, 우리의 비전에 맞는 브랜드들을 점진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입니다.

올해는 연매출 100억원, 5년 내에 연매출 1000억 / 영업이익 200억의 비즈니스를 목표합니다. 투자 없이는 성장할 수 없는, 외부 자금에 지나치게 의존한 비즈니스는 목표를 잃기 쉽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안정적인 수익을 기반으로 우리나라 외식 시장, 그리고 글로벌 외식 시장에 임팩트를 줄 수 있는 조직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 현재 운영중인 브랜드 소개 ]

심퍼티쿠시(SZIMPATIKUS)는 ‘아시안 터치를 입힌 유러피언 요리와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와인 다이닝’입니다. 감각적인 공간에서 셰프가 선보이는 맛있는 요리와 함께 즐기는 와인 한 잔의 여유로움, 그 시간이 주는 행복을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입니다.

인스타그램 : @szimpatikus.seoul


콘피에르(Confier)는 국내 제철 식자재를 활용하여 매시즌(3개월)마다 새로운 코스요리를 선보입니다.

콘피에르(Confier)는 파인다이닝 수준의 음식을 제공하지만, 극소수만 누릴 수 있는 파인다이닝이 아닙니다. 파인다이닝의 고정관념을 깨고 불필요한 부분을 최소화 하여, 고객들이 부담없는 가격에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합니다.

인스타그램 : @confier.seoul
홈페이지 : http://www.confier.kr/


생과방(Saint gout de pain)은 과거 왕실의 귀한 간식이었던 `약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탄생시킨 프리미엄 수제 약과 브랜드 입니다.
자사몰 : https://www.saintgoutdepain.com/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명
( 1명 )

하나의 트렌드가 문화가 되기까지는 30여년이라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우리가 추구하는 ‘식문화’를 만들기 위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는 바로 ‘지속가능성’입니다. 지속 가능한 매장, 브랜드, 회사를 만들기 위해서는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비즈니스 설계 및 운영,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시대의 흐름에 맞게 매력적이면서도 우리만의 정체성과 컨셉에서 벗어나지 않는 일관된 브랜딩을 해나가주실 분을 모십니다.


[주요업무]


  • -브랜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브랜드 온드미디어 계정 관리
    -브랜드 캠페인, 콜라보레이션, 팝업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브랜드PR
    -고객 경험 확장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마케팅 활동

    * 5~7년차 우대합니다.

급여

ㆍ역량이 되시면 직전 연봉 이상 협의 가능합니다. (직전 소득 증빙 필수)


혜택 및 복지

ㆍ업무 시간을 자율적으로 선택 (주40시간 근무, 8~10시출근)

ㆍ을지로입구역 바로앞, 인원 대비 넓은 공유오피스(패스트파이브 시청1호점)에 위치

ㆍ노트북, 태블릿 등 업무에 필요한 장비 지원

ㆍ자사 관련 브랜드 할인 (심퍼티쿠시, 콘피에르, 생과방 등)

ㆍ정기적인 와인&푸드 테이스팅 참여 가능

ㆍ와인 국내 최저가 구매 가능, (필요시) 와인 교육 지원

ㆍ점심 식대 지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1~2회) > 합격 > 계약직(1+2개월) > 정규직 전환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