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해피콜성) 모니터링콜★

[보험가입고객에게-정확한 가입설명 들었는지 확인하는업무]


★채용특징★



(해피콜성) 완판모니터링콜업무 (신규)채용 

보험가입 해보신분은 다들 아시는업무

(ex)보험가입하면, 해피콜처럼 전화한통이 옵니다

(ex) 보험설계사한테 설명잘들었는지, 계약내용 알고있는지등 체크하는 콜



[근무시간]  = (오전9시~오후6시 또는, 오전11시~오후8시) 





[특징] 

(1) 각보험사마다 있는업무로, 채용이 자주나오지않는곳

(2) 업무가 어렵지않은편이라, 업무숙지후 장기근속 적합





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업무내용자격조건
완판모니터링

- ABL생명 고객센터 (완판모니터링) 업무

(ex) 보험가입한 고객에게 보험설계사한테 설명 잘들었는지

가입내용 잘알고있는지, 물어보고 확인하는 업무


- 신입 지원가능

- 콜센터 경험자 우대
- 보험업종 관련 경험자 우대

- 친절한 마인드 소유자  

- 기본적 PC사용 가능자 


02 근무지역 및 근무시간

  • [근무지]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00 (ABL생명 빌딩) 內 ABL생명 고객센터
  • 센터위치 : (1호선,2호선,우이선) 신설동역 도보 1~2분 거리

  • [주5일] = (월~금)
  • [근무시간] = (오전9시~오후6시) 또는 (오전11시~오후8시)


03 급여조건

  • [급여] = 고정급 (205만원)+근무평가수당(~25만원)
  • 단, 입사1개월 수습적용 (90%)


04 기타사항

  • 교육기간 = 평일 3일 = (교육비=1일 6만원 / 교육후 입사자 기준)
  • 4대보험가입 / 퇴직연금제도 / 건강검진 / 출산 및 육아휴직 제도
  • 명절 선물지급 / 우수상담사 시상
  • 사내콘도 사용 / 사이버 대학교 입학금 지원 등
  • 단, 복리규정은 회사내규에따라 변경될수 있음


05 지원방법

  • 방법 : 잡사이트 온라인지원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또는 채용공고 잡사이트 온라인 지원


06 담당 및 문의처

  • 담당 : 채용팀장
  • (010-3030-7333 / 서류통과시 개별연락드리므로, 가급적 전화문의 자제부탁드립니다~!)
  • ★ 이력서 반환서류안내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 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파기합니다(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