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담당자
업무 개요 - QESH, 비용, 효율성, 정시 배송, 재고 등에 대한 회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조달 부서를 관리하는 전반적인 책임. - 회사 전략 계획 프로세스에 주도권을 행사하고, 조달 및 소싱 측면과 관련된 회사 사업 전략 및 실행 계획 수립에 참여합니다 - 소싱 이점을 활용하여 T&C, 품질, 비용, 신속한 배송 등의 시장 및 경쟁 과제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 - Eng & production planning과 협업하여 자재 선정, 기획 프로세스 및 가용성 개선을 통한 재고 구조 최적화 - 프로세스의 최적화 및 개선, 필요한 경우의 전반적인 접근 방식 - 소싱 전략 수립 및 개발, 공급망 및 계약관리 - 수익성이 좋은 공급업체 발굴 및 비즈니스 및 조직 제휴 시작 - 소싱, T&C 최적화 및 리스크 최소화 및 완화를 위한 공급업체 관리 - 필요한 물품 및 용역 발주 확정 및 승인 - 주요 기능 지표를 추적 및 보고하여 비용 절감 및 효과 개선 - 공급업체와 고객사의 비교 협상력 변화 예상 - 데이터 분석을 통한 악재 발생 예상 및 통제 전략 마련 - 지출통제 및 장기적인 조달비용 절감문화 구축 필요 경력 이 분야에 전념한 최소 3년의 경력이 필요하며 다음 분야의 학위가 포함됩니다: - 조달담당자로 제조업, 판금 또는 관련 산업분야에서 입증된 실무경험 - 소싱 및 공급업체 관리, 자재관리 및 관리
자격 및 필수 사항 - 영문 작성 및 구술에 능통함 - 종합 구매 노하우 - 제조업 실무에 대한 충분한 지식, 소재 및 생산기술 - 물품지식/분류비용 드라이버(철강 등) - 전략적, 분석적 사고력 - 소싱 및 조달 기술에 대한 지식과 시장을 판독하는 능력 - 좋은 의사소통 능력 및 협상 및 네트워킹 분야의 인재 - 공급업체 또는 타사 관리 소프트웨어에 대한 충분한 지식 - 강력한 리더십 및 팀 관리 역량 - 공급망 관리, 물류 또는 경영학 학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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