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외부인 응대
ㆍ외부인이 오시면 체크인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고, 음료 및 간식을 챙겨드리고, 만나러 오신 분과 잘 만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2. 2개의 사무실의 간식 및 소모품 관리 ㆍ간식이나 소모품이 얼마나 필요한지 파악하고, 간식이나 소모품이 택배로 도착하면 정리해서 적절히 비치합니다. ㆍ또한 바로 사야하는 소모품이나 비상약 또는 직원 선물 등을 구매해야 할 때는 직접 구매를 합니다.
3. 2개의 사옥 관리 ㆍ전구 및 수전 등을 교체할 일이 생기면 수리를 합니다. ㆍ주방이나 개수대, 변기 등에 이슈가 생기면 펌프를 세척하거나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 ㆍ그 외에 사옥에서 발생할 수 있는 기밀 관리 업무를 전담합니다.
4. 영수증 관리 및 시스템 모니터링 ㆍHR팀에서 사용하는 금액에 대해 영수증을 취합하고 데이터를 시트에 입력합니다. ㆍ필요 시, 사원증 권한 부여 및 시스템 모니터링을 합니다.
5. 소방, 정화조, 주차, 복합기 등 매월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업체와 동행하여 점검을 진행
6. 그 외 HR팀의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유관업무 경험자(편의점 또는 호텔 근무 경험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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