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분야] - 월간 매출마감, 매출자료 업데이트, 계약서 관리 - PI 발행, SAP 주문등록(내부회계관리 도입), 오더현황판 운용 - 생판자료 업데이트, 출고일정 관리 - SAP 재고 물품 운용,관리(경영재고실사) - 대리점 공지,리서치,유관부서 협조요청 응대 - 영업 담당자 출장 등으로 공백 시 팀장 관리하에 업무 백업
[자격요건] - 대졸이상, 2년 이상 - 영어 회화 가능자 - 수출입, 무역 거래 관련 경험 (무역 관련 자격증) [우대사항] - 동종업계(의료기기) 경력 - MS Office 중급자 이상 - 해외 영업지원 업무 경력 - 매출,재고,채권 관리 등 내부 문서 작성 및 운용 경력 - 무역 Cores 업무 경력 [제출서류] - 이력서,경력기술서,자기소개서 - 서류심사 > 1차면접 > 2차면접 [회사위치] - 서울시 --------------------------------- 박중현 이사 / 헤드헌터 커리어커넥트(주) CAREERConnect / www.careerconnect.co.kr (06246)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75길 21 (역삼동,정원빌딩2층) (M) 010-9042-5330 (Dir) 02-2040-7588 (Fax)02-508-44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