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분야]
해외영업지원

[
담당업무]

- 월간 매출마감, 매출자료 업데이트, 계약서 관리

- PI 발행, SAP 주문등록(내부회계관리 도입), 오더현황판 운용

- 생판자료 업데이트, 출고일정 관리

- SAP 재고 물품 운용,관리(경영재고실사)

- 대리점 공지,리서치,유관부서 협조요청 응대

- 영업 담당자 출장 등으로 공백 시 팀장 관리하에 업무 백업

 

 

[자격요건]

- 대졸이상, 2년 이상 

- 영어 회화 가능자

- 수출입, 무역 거래 관련 경험 (무역 관련 자격증)


[우대사항]

- 동종업계(의료기기) 경력

- MS Office 중급자 이상

- 해외 영업지원 업무 경력

- 매출,재고,채권 관리 등 내부 문서 작성 및 운용 경력

- 무역 Cores 업무 경력


[제출서류]

- 이력서,경력기술서,자기소개서


[전형절차]

- 서류심사  >  1차면접   >   2차면접


[회사위치]

- 서울시


---------------------------------

박중현 이사 / 헤드헌터

커리어커넥트() CAREERConnect / www.careerconnect.co.kr

(06246)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75 21 (역삼동,정원빌딩2)

(M) 010-9042-5330  (Dir) 02-2040-7588  (Fax)02-508-4481 

E-mail: jhpark@careerconnect.co.kr / jhpark533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