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본사 회원운영팀

사무전문직 (계약직) 채용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현대백화점 본사 회원운영팀  ( ○명 )

채용직위

ㆍ육아휴직 대체 계약직


담당업무

ㆍ현대백화점 카드 접수 및 발급 지원 업무

ㆍ카드 신청내역 확인(통화) 및 DB 입력

ㆍ카드 발급 관련 사무보조 업무


자격요건

ㆍ경력 : 무관 (신입 지원 가능)


우대사항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ㆍ해당 직무 근무경험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 > 인적성검사/채용검진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