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본사 회원운영팀
사무전문직 (계약직) 채용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현대백화점 본사 회원운영팀 ( ○명 )
채용직위
ㆍ육아휴직 대체 계약직
담당업무
ㆍ현대백화점 카드 접수 및 발급 지원 업무
ㆍ카드 신청내역 확인(통화) 및 DB 입력
ㆍ카드 발급 관련 사무보조 업무
자격요건
ㆍ경력 : 무관 (신입 지원 가능)
우대사항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ㆍ해당 직무 근무경험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 > 인적성검사/채용검진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