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대학교


2023년 직원 채용 공고

인덕대학교는 하나님을 경외하고 나를 바쳐 남을 섬기자라는 인덕정신과 산학일체형 직업교육혁신 선도대학교라는 비전을 가지고 우리대학의 미래를 함께 이끌어 갈 창의적이고 유능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채용구분

채용인원

지원자격

주요업무 및 우대사항

도서관

(사서)

1

? 아래 요건을 구비한 자

문헌정보학 또는 도서관학 전공자

정사서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MARC 업무 가능자

? 주요업무

대학 일반 행정 업무

도서관 전반적인 사서업무 및 프로그램 운영

 

? 우대사항

대학 도서관 근무 경력자

ITQ정보기술자격 등 컴퓨터 활용 프로그램(엑셀, 워드프로세서)

    자격증 소지자

목록작업 유경험자


공통사항

? 연령 및 성별 : 별도 제한 없음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각호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국가유공자 등 취업지원 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거 우대(가점)

 

2. 전형절차 및 일정

전형절차

전형절차

일 정

서류전형(1)

?? 1차 합격자 발표 : 2023919() 예정

면접전형(2)

?? 면접전형 실시 : 2023921()

?? 장소 : 본 대학 은봉관 2층 소회의실

최종합격자 발표

?? 20239월말 예정

임용예정시기

?? 2023101일부 예정

각 단계별 합격여부 개별 통보

위 일정은 예정시기로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합격자 결정

?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해서 면접 전형을 실시함

? 면접 전형 결과 성적 우수자 순으로 최종 합격자를 결정함

? 최종합격자가 임용을 포기하는 등의 사정으로 결원 발생시, 면접시험 응시자 중

  차순위 성적 우수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 지원자가 선발 예정 인원에 미달하거나 동수일 경우 또는 최종 전형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원서접수일 및 전형일시 등을 다시 정하여 재공고할 수 있음

 

3. 접수기한 및 방법

? 접수마감 : 2023914() 16시까지

? 제출방법 : - 등기우편 또는 방문 접수

              (대리인 접수 가능, 등기우편은 접수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 E-Mail(yswlk@induk.ac.kr) 접수 (접수 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 접 수 처 : (01878) 서울특별시 노원구 초안산로 12 (은봉관 1)

                       인덕대학교 사무처 경영지원팀 인사담당자 (02-950-7127)

 

4. 제출서류 (지원서, 자기소개서는 본 대학교 지정 서식 사용)

<지원자 공통 제출 서류 : 본 대학 홈페이지 채용정보 붙임 파일 참조>

? 입사지원서(사진 포함) 1<소정양식>

? 자기소개서 1<소정양식>

? 학력(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

? 서약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소정양식>

? 자격증 사본 1

?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

 (지원서상의 경력 기재사항 일체, 근무부서 및 담당업무 기재 요망)

? 경력 및 활동 관련 각종 증명서류 각 1

? 국가보훈대상자(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 또는 장애인증명서 1

제출 서류는 최근 1년 이내 발행된 원본에 한하며, 제출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자리(7자리)는 기재하지 않거나, 음영처리 해야 함

 

 

 

5. 임용방식 및 조건

임용형태

임용구분

내 용

계약직

? 계약기간 1(1년 연장 가능)

근무조건 등

? 근무조건 : 5, 8시간 근무 (근무지 : 서울시 노원구 초안산로 12)

? 보 수 : 경력 등에 따라 면접 후 결정

? 복리후생 :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적용

? 휴 가 : 근로기준법 및 본 대학 내규 적용

? 기 타 : 본 대학 내규에 따름

 

6. 유의사항

반드시 지정 서식으로 작성하여 제출

   (임의서식, 채용정보사이트 온라인 이력서는 접수하지 않음)

적격자가 없을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채용계획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누락된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음

제출서류에 미기재 또는 기재착오, 제출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임

제출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응시자와 연락불통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 대학이 책임지지 않음

응시자가 면접전형에 불참할 시에는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1. 이 고지는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2. 본 대학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4일 이내에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본 대학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본 대학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3.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본 대학 팩스(02-906-5340) 또는 이메일(yswlk@induk.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4. 본 대학은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4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7. 채용 관련 문의

? 인덕대학교 사무처 경영지원팀 인사담당자 : 02-950-7127

 

2023. 9. 4.

 

인덕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