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화랑

조현화랑 Gallery Assistant 채용

조현화랑은 2007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13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5번길 171 (중동, 조현갤러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미술품서비스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Gallery Assistant ( ○명 )

조현갤러리에서 안내데스크에서 근무할 갤러리 어시스턴트를 모집합니다.

안내 데스크 업무내용:
- 전시장 안내데스크 관리
- 관람객 및 고객 응대, 갤러리 일정 관리 및 공유
- 전시장을 비롯한 고객 응대 공간, 사무 공간 관리 및 비품 수량 파악 및 재고 관리
- 전화 매뉴얼에 따른 응대 및 담당자 연결
- 갤러리의 이메일 계정 관리 및 담당자 연결
- 각종 행사 및 출장 예약 업무 
- 갤러리 내 전체 데이터베이스 연락처 관리
- 고객 응대 시 다과 및 음료 준비
- 각종 우편물 분류 및 발송 조율  

이벤트 지원 업무내용:
- 전시 오프닝, 아티스트 토크 및 강연을 포함한 갤러리 이벤트 시 지원 업무
- 전시 및 아트 페어 지원 업무
- 고객 명단 작성 및 초대장 발송 업무, RSVP 모니터링
- 전시 및 페어팀과 이벤트 준비 관련 협력
- 이벤트 소요 비용 정리 및 문서화
- 이벤트 담당의 지원업무자로서 각종 회의 참석
- 이벤트 시 별도 업무 수행, 고객 응대, 방문객 리스트 관리, 다과 준비 및 코트 수거 등

고객 응대 및 도록 판매 업무내용:
- 전시의 각종 인쇄물 관리 및 내부 출판물 재고 파악 및 관리
- 전시장 내 출판물 디스플레이, 재고 및 청결도를 높은 수준으로 유지
- 도록 온/오프라인 판매 시 높은 수준의 고객 경험 제공
- 도록 온라인 판매 시 포장 및 발송 진행
- 새로운 책 업데이트 내용 관리 및 팀 내 전달
- 매출 보고 및 재고 관리, 서적 인벤토리 정비 및 유지

지원 자격:
- Microsoft Office, Apple 애플리케이션(SharePoint, Teams, Outlook, Word, InDesign 및 Excel 포함)에 능숙
- 높은 활력을 가지고 글로벌 문화에서 성장할 수 있는 능력
- 유연성 있게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
- 주도적으로 행동하며 탁월한 시간 관리 하는 능력
- 탁월한 문서 작성 및 의사소통 능력
- 팀 내 협력 및 원활한 상호 작용으로 상시 업무지원 가능한 자
- 갤러리 내 업무 전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신중하고 효과적인 의사 표현 가능한 자
- 적극적으로 학습하며, 조직적이며 세심하게 업무를 전문적으로 처리하는 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