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SCG Office Admin 채용

주식회사에스씨지코퍼레이션은 2005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5,000만원, 매출액 10억, 사원수 12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역삼1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역 및 핵심인재 영입, 커리어 컨설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Office Admin
( 1명 )

담당업무

ㆍ대표이사 및 팀 지원

ㆍ 사무지원 업무 (계약서/보고서 작성 등) 및 사전 회의준비

ㆍ회의실/라운지 관리

ㆍ공문서 발급 등 일반 행정 지원 업무

ㆍ면접자 및 외부 손님 응대 및 안내

ㆍ각종 비용 정산 업무

ㆍ그 외 기타 사무실 내 다양한 업무 지원


핵심역량

성실성, 꼼꼼함, 협동심, 계획성, 적응성, 윤리의식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MS Office 및 컴퓨터활용능력


우대사항

ㆍ직업상담사 자격증 소지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인턴/알바 포함)

ㆍ비지니스 영어 활용 가능하신 분 (Speaking/Reading/Writing) 


근무환경

ㆍ 근무형태: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ㆍ 근무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선릉역 5번 출구  

ㆍ 근무 요일/시간: 주 5일 (월~금) 오전 9시~오후6시

ㆍ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전형절차

ㆍ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