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업무>
1. 홀 서비스 매니징 인력으로 고객 접점의 업무
- 서비스 매니징 및 서빙 실무
- 이하 직급[인턴매니저(스페셜리스트, 트레이터, 캡틴), 파트타이머 등] 교육 및 스케쥴관리
2. Q.S.C 관리
<근무 환경>
- 출근 10시 / 퇴근 9시~10시
- 브레이크타임 2시간 (실질 근무시간 9시간~10시간)
- 식사는 매장에서 제공
<자격요건>
1. 고등학교 졸업 이상
2. 국내외 외식업계 경력자
<처우>
- 정규직
: 기본연봉 : 기존 역량/경력에 따른 협의
: 인센티브, 복지포인트, 그룹사 할인, 기타 대기업 복리후생 별도
- 인턴직
: 연간 총액 3천만원 내외
- 월급제
- 근속축하금(3개월, 6개월)
- 카페테리아 포인트(월 5만원)
: 인턴 1~2년 수행후 정규직 승급 가능 (역량에 따라 승급기간 축소 가능)
* 당사는 해당 기업에 연간 20명 이상의 우수인재를 입사시키고 있어 지원시 적극 컨설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