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업소개: 유망 금융서비스플랫폼기업 - CS 상담 및 대응 - 고객서비스(CS) 부서 초기셋업 및 운영 - 상담 데이터 통계/분석을 통한 CS 운영방안 수립 - 유관부서와의 협업 - 초대졸 이상 - 경력 6년 이상 - 고객센터 콜 대응 및 운영 경험자 (실무역량 필수) - CS 전략 및 기획역량 보유자 - 고객상담센터 초기 운영(셋업) 경험자 우대 - 각종 데이터 활용 및 응용 가능자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보유자 - 금융분야(Credit Bank, 핀테크, 스타트업) CS 경력자 우대 - 근무지: 서울 강남구 - 처우: 협의 후 결정 - 제출서류: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자유양식, MS워드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