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류하시면 함께 할 업무입니다.] - 페이워치의 원활한 서비스를 위한 운영 Operation. - 페이워치 플랫폼 대고객 응대. - 서비스 개선. - 기타 행정사무.
[자격요건]
- 해당 직무 1년 이상 - MS Office(엑셀) 사용 가능한 분 - 금융 관련/핀테크 CS 경험이 있는 분 - 비대면 상담(전화, 채널톡 등) 경험 있는 분
[우대사항]
- 비대면 상담(전화, 채널톡 등) 경험 있는 분 - 금융 관련/핀테크 CS 경험이 있는 분
[혜택 및 복지][성장을 위해서] - 업무와 관련된 교육비용 및 도서비용 전액 지원
[소통을 위해서] - 입사 후 3개월동안 주기적인 면담 진행 - 분기별로 페이워치 글로벌의 사업 현황 공유[회사의 비전, 팀의 목표, 향후 계획]다 - Bi-Weekly 페이워치 얼라이먼트 미팅 진행 - 부문리더들과 Bi-Weekly or Monthly 1on1 미팅 진행
[업무 효율을 위해서]
- 출퇴근 시간 선택 가능 [출근 09:00 ~ 10:00, 퇴근 18:00 ~ 19:00] - 자유로운 연차 사용 가능 - 업무 필요장비 지원
- 자유 복장
- 사무실 내 안마의자 비치
[소중한 월급을 지키기 위해서] - 점심 식사 및 추가 근무의 경우 저녁 식사 지원
- 다양한 간식과 커피 무제한 제공
[소중한 월급을 지키기 위해서] - 명절[설 및 추석] 반차 및 선물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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