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친구] CX 운영 매니저

포지션 및 자격요건









CX 운영 매니저

( ○○명 )

담당업무 

(유선/온라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 응대
(오프라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 응대
반복적인 데일리 업무의 자동화 시스템 기획

자격요건
- CX/CS 관련 실무 경력 1년이상 선호
- 경력이 없으시더라도 고객 응대 프로세스 전체 과정을 경험해보셨다면 환영
-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우대사항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탁월한 분
- 돌발상황에 침착하고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분
- 문제가 생기면 반드시 해결하려는 의지를 가진 분
- 고객 응대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공간 관리 및 운영 업무 경험이 있는 분
- 우대사항에 해당하는 경험이 없더라도 주도적으로 학습하고 적용하고자 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혜택과 복지
- 전 사원 닉네임 사용, 열린커뮤니케이션
- 활용 중인 툴: FLOW, G suite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