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을 소개합니다
담당하시게 될 업무를 소개합니다- - 쏘카 고객센터 채널별 투입인원 관리 및 데이터 취합
- - 일간/주간/월간/연간 성과지표 분석 및 생산성 관리
- - 고객센터 계약 관리 정산 및 SLA 관리 / 운영 비용 예측
이런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 3년 이상의 유관 경력 혹은 그에 준하는 능력이 있는 분
- - 고객센터 예측호에 따른 인력 관리 경험이 있는 분
- - 고객센터 위탁운영사 관리 경험이 있는 분
- - Excel, Google Sheets 를 활용 문서 작성 능력이 좋은 분
- - 운영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분석할 수 있는 분
- - 논리적이고 분석적인 사고력을 갖춘 분
이런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 운영에 필요한 시스템 및 툴 사용/관리에 거부감이 없는 분
- - 데이터 통합 및 데이터 분석 능력을 갖춘 분
- - SQL을 사용하여 데이터 추출/정제/가공/분석이 가능한 분
- - Python 등 개발 툴을 활용하여 데이터를 정제/가공/분석한 경험이 있는 분
- - 공유경제와 모빌리티 사업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열정을 가진 분
동료의 한마디
미래의 쏘팸이 되기 위한 과정서류 지원 → 1차(직무) 인터뷰 → 2차(컬쳐 핏) 인터뷰 - - 후보자분들의 더 나은 이동을 위해 인터뷰 시 쏘카 및 타다 쿠폰을 드립니다.
지원하시기 전에 꼭 읽어 주세요!- - 각 전형 결과는 지원 시 기재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 채용 관련 문의는 talent@socar.kr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 제출해주신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 보호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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