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는 2011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32억 7,256만원, 매출액 2,566억, 사원수 429명 규모의 중견기업입니다.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3-21 (성수동1가, 아크로서울포레스트)에 위치하고 있으며, 카셰어링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센터 관리 매니저  

우리 팀을 소개합니다


담당하시게 될 업무를 소개합니다

  • - 쏘카 고객센터 채널별 투입인원 관리 및 데이터 취합
  • - 일간/주간/월간/연간 성과지표 분석 및 생산성 관리
  • - 고객센터 계약 관리 정산 및 SLA 관리 / 운영 비용 예측


이런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 - 3년 이상의 유관 경력 혹은 그에 준하는 능력이 있는 분
  • - 고객센터 예측호에 따른 인력 관리 경험이 있는 분
  • - 고객센터 위탁운영사 관리 경험이 있는 분
  • - Excel, Google Sheets 를 활용 문서 작성 능력이 좋은 분
  • - 운영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분석할 수 있는 분
  • - 논리적이고 분석적인 사고력을 갖춘 분


이런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 - 운영에 필요한 시스템 및 툴 사용/관리에 거부감이 없는 분
  • - 데이터 통합 및 데이터 분석 능력을 갖춘 분
  • - SQL을 사용하여 데이터 추출/정제/가공/분석이 가능한 분
  • - Python 등 개발 툴을 활용하여 데이터를 정제/가공/분석한 경험이 있는 분
  • - 공유경제와 모빌리티 사업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열정을 가진 분


동료의 한마디

  • - "쏘카와 도급사 사이의 소통을 담당하여 서비스를 개선하고, 쏘카의 진심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분을 찾아요!"

    -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서비스 및 운영의 효율화를 이루어갈 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탁월한 고객 경험을 만들어가며 함께 성장해요."


미래의 쏘팸이 되기 위한 과정

서류 지원 → 1차(직무) 인터뷰 → 2차(컬쳐 핏) 인터뷰

  • - 후보자분들의 더 나은 이동을 위해 인터뷰 시 쏘카 및 타다 쿠폰을 드립니다.


지원하시기 전에 꼭 읽어 주세요!

  • - 각 전형 결과는 지원 시 기재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 채용 관련 문의는 talent@socar.kr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 제출해주신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 보호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