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공지사항 및 이벤트 운영
ㆍ사업운영 업무지원 ㆍ서비스 약관 및 운영 정책 관리
ㆍCS Ticket 처리 및 관리
ㆍFAQ 및 가이드 제작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신입 ~ 경력 (7년 이하) ㆍ서비스 운영 직무에 요구되는 기본 skill (notion, MS Office, 영어 등)
ㆍ유연한 사고와 협업 가능자
ㆍ문제 해결 및 대안 제시 역량
ㆍ고객 니즈 파악 / Insight 도출 역량
[우대사항]
ㆍOpen AI, Midjourney 등 다양한 Tool 사용
ㆍ프롬프트 관련 지식 보유자 ㆍAI 학습 모델 관련 지식 보유자
ㆍFAQ, 매뉴얼 제작 경험자
ㆍ온라인 커뮤니티 운영 경험
ㆍ대졸, 기초영어 가능, 서비스운영, CX, CS, 영업지원, 업무지원 경험자 가능
ㆍ신입의 경우 인턴 경험이 없어도 무방하나, 본인 역량 개발을 위한 자격증 취득 또는 그에 준하는 경험 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