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북스] 

백화점매장 관리 직원 채용

외국 번역물의 홍수 속에서는 우리 아이들이 21세기 글로벌 시대를 주체적으로 살아갈 수 있는 마인드를 갖기 어렵습니다. 그레이트북스는 우리 아이들에게 와 닿는 지식과 정서를 책에 담아내기 위해 미련할 정도로 끊임없이 토론과 실험을 반복합니다. 그것만이 아이들의 가슴에 와 닿는 생명력 있는 책을 만드는 길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그레이트북스는 우리의 생각과 정서를 근간으로 하여 세계적인 문화와 호흡하는 출판문화의 새로운 길을 걸어가고자 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백화점 매장관리
( ○명 )

담당업무

1. 매장 관리

 - 백화점 마감 업무 관리

 - 매장 운영 관련 서류 업무 (오픈 및 폐점 포함)

 - 비품 및 POP 관리

- 담당 매장 문제사항 해결

2. 직영점 HR 관리

 - 매장 직원 교육(운영, 관리)

 - 매장직원 근태확인


3. 기타 운영 관리 지원 

  - 소모품 및 비품류 매장 지원

  - 월 간 매장 비용 처리

  - 현장 민원 대응


[구체 업무 내용]


1. 매장 관리

1) 백화점 마감 업무 관리 ; 매장 매출 추이 분석

2) 담당 매장 문제사항 해결(사내, 서류, 시스템, 마감 등)

3) 일상적인 POP, 비품 관리

  - DP도서 및 견본도서 이슈에 따라 교체 지원 업무

4) 매장 인스타 활용 독려 (22년 1년간 위클리 스타 운영)

5) 매장 오픈 및 폐점 서류 업무

  - 오픈 서류, 물량, 비품 등 전반 준비

  - 폐점 서류, 재고, 비품 처리 전반


2. HR, 운영 관리 업무 

1) 직원관리(채용~입퇴사 및 근태관리) 

2) 직원 교육(제품교육/매장운영/ERP/마감 등 전반)

3) 계약, 해지 관련 서류 업무 처리

4) 보상, 판매인 대상 프로모션 기획업무

5) 매장 직원 근태 확인 (SV)

   - 상담 오류, 불친절, 타사 홍보 등 체크


3. 기타 운영 관리 지원

  - 영업자 할당 수량內 필요점포 지원(소모품류)

  - 월간 통신비, 법인폰 비용처리 업무

  - 현장 요청 시스템 지원 (사은품 변경 건 등)

  - 각종 현장 민원 대응 (사내 대처 필요 건)


4. 매장 운영 제도 기획 업무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