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천호엔케어
채용제목을 입력해주세요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센터
CRM기획,운영
(0명)
담당업무(CRM기획/운영 0명)
ㆍ상담영업(고객센터) 규정, 행사, 프로세스 기획 및 운영
ㆍ영업 목표 달성 및 매출 향상을 위한 기획 및 개선안 도출
ㆍ담당변경 규정에 따른 DB관리 및 운영
ㆍDB관리에 필요한 각 제반업무 등
자격요건
ㆍ경력 : 무관(신입 지원 가능)
우대사항
ㆍ고객센터 경력자 우대
ㆍCS운영/기획, 고객센터/서비스센터 지표관리 유경험자
※ 최초 3개월 수습채용(계약직)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결정
고객센터영업지원(0명)
담당업무(영업지원 0명)
ㆍ상담영업 주문서 관리
ㆍ상담영업(고객센터) 상담원 응대
ㆍ등급/쿠폰/우수고객 선물 관리 등 상담영업에 필요한 각 제반업무
ㆍMS오피스(엑셀,PPT 등) 활용 우수자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