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C CS 및 업무지원 계약직 채용

(장애인 전형)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및 업무지원 

담당업무

ㆍZIC CS (고객응대) 업무

  - 제품 문의, 소비자 불만사항 접수 및 답변

  - 회사 內 전화연결 / 고객요청 접수 및 전달

ㆍZIC Station 업무지원

  - ZIC Station 실적 취합 및 실적 증빙에 따른 인센티브 지급

  - 정기적 ZIC Station 판촉물, 홍보물 개발 및 발송

ㆍZIC Brand 관리 업무지원

  - 온라인 커뮤니티 및 포털 사이트 등에서 SK ZIC 관련 내용 탐색 및 탐문

  - SK ZIC 관련 내용에 수정 및 대응이 필요한 경우 대응

ㆍ기타

  - ZIC 마일리지 적립, 주문서 관리 등 기타 행정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전공 : 무관

ㆍ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필수)



근무조건

ㆍ고용형태 : 계약직 (1년, 평가에 따라 1년 연장 가능)

ㆍ근무지 : 서울(1~3개월 본사 OJT 후, 재택근무 or 내근직 선택 가능)



전형절차

서류  >  필기(인성)  >  면접전형  >  채용검진 

ㆍ당사 필요에 따라 전형 순서가 변경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3. 08. 23(수) ~ 2023. 09. 05(화) 23:59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 



기타사항

ㆍ본 채용건은 장애인력 대상으로 채용하는 전형입니다.

ㆍ문의사항은 채용정보 탭의 채용문의 채용 QnA를 통해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ㆍ입사지원서 및 자격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부정행위가 발견되는 경우 합격 및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SK엔무브는 전형과정에서의 타인의 영업비밀을 침해하지 않도록 모든 주의를 다하고 있습니다.

   입사지원서나 각종 서류에 타인의 영업비밀이나 영업비밀 침해로 오인 내지 우려될 만한 사항이 있는지 반드시 확인 하신 후

   최종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