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ZIC CS (고객응대) 업무 - 제품 문의, 소비자 불만사항 접수 및 답변 - 회사 內 전화연결 / 고객요청 접수 및 전달 ㆍZIC Station 업무지원 - ZIC Station 실적 취합 및 실적 증빙에 따른 인센티브 지급 - 정기적 ZIC Station 판촉물, 홍보물 개발 및 발송 ㆍZIC Brand 관리 업무지원 - 온라인 커뮤니티 및 포털 사이트 등에서 SK ZIC 관련 내용 탐색 및 탐문 - SK ZIC 관련 내용에 수정 및 대응이 필요한 경우 대응 ㆍ기타 - ZIC 마일리지 적립, 주문서 관리 등 기타 행정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전공 : 무관 ㆍ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필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