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 브랜드 정체성을 이해한 바탕에서 소비자 언어로제품 소구점을 찾아내고 이를 토대로 메시지 작업 진행
- 콘텐츠 고도화를 통해서 할인 중심의 광고가 아닌 소비자 니즈 중심 광고 소재 기획 및 캠페인 실행
- 새로운 매체 및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발굴 운영
- 문제해결의 관점으로 브랜드와 제품의 이슈 분석 | - 대행사, 인하우스 등에서 마케팅 업무경력 ( 1년 이상 ) - 온라인 커머스, H&B 채널에 높은 이해도를 가진 분
우대사항 - 창의적이고 새로운 방법론 제안이 가능 하 신 분 - 일에 대한 강한 책임감과 주도적으로 업무 진행하시는 분 -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우수한 분 | 0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