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비즈] 공유오피스 인포데스크 커뮤니티 매니저 채용(시청/홍대/강남센터)

㈜이든비즈는 2010년에 설립된 회사로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본사가 위치하고 있으며, Premium Business Center 10, Standard Business Center 8개 등 20여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고 공유오피스 업계의 리딩 컴퍼니로 자리매김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공유오피스 인포데스크 커뮤니티 매니저 채용
( 3명 )

업계 리딩 컴퍼니로 공유오피스 산업을 선도하는 (주)이든비즈와 함께 성장할 인재를 채용합니다.

지원자격/ 연봉 

ㆍ경력 : 신입/경력 (년수무관)(팀원, 팀장급, 면접 후 결정)
ㆍ연봉 : 2,600만원 이상(1년 이상, 신입도 지원가능, 면접 후 결정)

저희 회사는 직원 중심의 수평적 조직문화와 편안하게 일할 수 있는 카페같은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공유 오피스 인포데스크 직원은 센터를 관리하고 입주 고객의 안내와 입주사 유치를 위한 상담 및 계약 업무를 진행합니다.


1. 센터 관리

- 본인이 속해 있는 센터의 청결 유지와 전반적인 관리를 합니다.

- 센터의 비품 관리와 커피, 차 등 고객들을 위한 케이터링 관리를 합니다.


2. 고객 상담 및 계약

- 전화 응대와 상담을 진행합니다.

- 방문 고객에게 센터 안내를 위한 센터 투어를 합니다.

- 입주를 희망하는 고객을 위한 입주 상담과 계약을 진행합니다.


3. 기타 업무

- 매월 입주 고객들에게 인보이스 발행 및 입금 관리를 합니다.

- 업무일지 작성과 입주 고객관리를 위한 엑셀 작업 등 간단한 컴퓨터 업무를 병행합니다.

- 입주 고객을 지원하는 업무를 합니다.


스킬

ㆍExcel, 워드, OA


핵심역량

성실성, 꼼꼼함, 스트레스관리, 적응성, 계획성, 성취지향성, 창의성, 협동심, 성장지향성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졸업예정자 가능)

ㆍ경력 : 신입·경력


우대사항

ㆍ장기근무 가능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리더쉽 소유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인근거주자

ㆍ봉사활동 경험

ㆍ영어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