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매니저
포지션 및 자격요건
브랜드 매니저 ( 1명 )
포지션 : 브랜드 매니저 ( AE )
[담당업무]
- 고객 시청 행태 및 특성 분석, 파트너향 인사이트 도출
- 광고 시장 동향 분석 및 상품 별 적합 파트너 고민, 발굴
- 자사 사업 목적 및 상품 가치 전파
- 캠페인 KPI 수립 및 주요 성과지표 관리
- 엘리베이터TV를 중심으로 한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기획, 제안, 실행
- 광고 효과 조사 및 캠페인 집행 리포트 운영
[필요경력 ]
- 경력 : 관련 분야 경력 5년 ~8년
- 종합광고대행사 또는 디지털광고대행사 근무
- 복수 직무 수행 경험 필수 (ATL, BTL, 디지털, 마케팅 등)
- 브랜드 콜라보 프로젝트 수행 경험
[필수 역량]
- ATL(TVC) 광고전략 및 기획 역량
- IMC 캠페인 기획/운영 역량
- 디지털 환경 및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에 대한 이해
- 타겟 시장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역량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잡포탈공고라 JD만 간단히 올립니다.
잡코리아 온라인지원은 일일이 회신드리지 못함 미리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메일지원(개인이력서,연락처기재)시 진행여부 상관없이 이메일 또는 유선으로 피드백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