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통합 관제관리팀
근무요일 및 시간
  • 4일 근무, 4일 휴무 로테이션 (야간근무)
  • 23시 ~ 익일 11시 (1일 총 12시간 근무 / 1시간 30분 휴게시간 포함)
주요업무
  • 무인PC방 관제팀 운영기획 수립 및 관리
  • 고객관리를 위한 CS업무 기획 및 관리
  • 팀원 성과 / 근무 일정관리
  • 팀원 채용관리
  • 관제팀 휴게시간내 근무보충
  • 관제사 휴일발생시 스케줄 조정을 통한 근무보충 및 조정
부가적인 업무
  • 업무 일지기록 작성 등

    관제실에서 CCTV모니터링 후 특이사항 확인 및 보고, 조치를 하는 정적인 업무입니다. 

우대요건
  • PC방 근무 경력자
  • 관제사 경력자
모집인원
1명
근무조건
근무지
  • 서울 ⇒ 금천구 ⇒ 가산디지털단지역
근무형태
  • 로테이션 근무
근무시간
  • 23시 00분 ~ 익일 11시 00분 (휴게시간 1시간 30분)
급여
  • 면접 후 결정
전형절차
  • 서류전형 ⇒ 인사면접 ⇒ 최종합격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접수방법
접수기간
  • 8월 17일 ~ 9월 16일 까지
접수방법
  • 잡코리아 접수
이력서
  • 잡코리아 이력서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제출
기타사항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