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 제조사업팀

[주5일/정규직]아모레퍼시픽 협력업체

(주)제니엘 생산지원 파트 정규직 채용

제니엘 그룹은 설립 이래 지속적인 성장으로 현재 직원수 1만 2000여 명, 연매출 2600억 원을 기록하였으며, 아웃소싱 업계 최초 ISO 9001 인증(2001), 상공의 날 동탑산업훈장 수상(2007),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2010, 2014), 2011년 기업혁신대상 국무총리상 수상(201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012, 2013) 및 고용창출 우수기관 대통령 표창 수상(2012), 상공의 날 은탑산업훈장 수상(2013) 등 수많은 업적을 이루어가며 대내외적으로 건실한 기업으로 고용서비스 분야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이 적성에 맞는 일을 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자!”는 이념아래 경영의 효율성, 업무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오늘도 임직원 모두가 업무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생산지원
( 1명 )

담당업무

- 물류 입.출고 업무(PDA활용), 생산라인 물품 공급 업무
- 포장재 자재 지원 업무
- 단순 제품 포장 및 생산 파트 지원 보조 업무
- 전동자키를 이용한 물류 입출고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근무조건

근무요일 : 월 ~ 금요일

  • 근무시간 : 08:30 ~ 17:30 / 휴게시간 : 90분 
  • 급여: 월급 
  • (연장근무 발생 시 시간외수당 지급)
  • 복리후생 : 중식제공, 통근버스 운행, 야간 근로 시 석식 지급, 근무복 지급 등

  • 근무기간
    - 정규직 (3개월 근무 종료 후 정규직 전환(협의)
    - 주 5일 근무 (월~금)


    우대사항

    ㆍ생산직 업무 유경험자

    ㆍ인근거주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반환안내
    채용과정에서 일부 서류를 직접 제출받은 경우, 다음과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반환서류안내 :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
       (단, 전자우편 제출서류는 제외)
    ▶반환가능시간 :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
       (보관기간 180일이 초과된 채용관련서류는 모두 파기)
    ▶반환신청방법
       ① 채용담당자(☎042-389-7000) 신청
       ② 접수 후 14일 이내 등기 또는 소포로 반환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