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IMC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운영 (레거시, 디지털 마케팅 포함) ㆍ 프로젝트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ㆍ조직 운영 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 ㆍ조직 운영 및 예산운영 경험자 ㆍ B2C 소비재 브랜드 및 제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경험자 ㆍIMC 캠페인 기획 및 운영 경험자 ㆍ매체 운영 및 효율 관리
우대사항
ㆍ트래킹툴을 활용한 매체 운영관리, 데이터 분석이 가능한 자
ㆍ 컨텐츠 마케팅의 높은 이해도와 경험이 풍부한 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