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파워코리아는 20년 이상의 국내경험과 우수한 글로벌시스템이 결합되어 1999년 합작법인이 설립되었으며 2005년 100% 외국계 법인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헤드헌팅, 채용대행, 파견, 아웃소싱, 아웃플레이스먼트, HR컨설팅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국적기업과 대기업을 중심으로 약 900여개의 고객사가 있습니다. 현재, 서울을 비롯 부산, 경기(수원, 이천), 중부(대전), 경북(대구), 경남(창원), 광주, 제주 9개 지사를 통해 전국적인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을 뿐 아니라, 해외 맨파워 지사들 간의 활발한 업무 네트워킹을 기반으로 다양한 해외 Client 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맨파워코리아는 각 사업부문의 업종 전문화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하여 사업고도화를 실현하기 위해 2015년 4월 맨파워그룹코리아를 분할 설립하였습니다.




모집 분야 : 아웃소싱솔루션사업부 신규영업담당자


담당 업무 :     

- 신규 고객사 발굴 및 미팅영업

- Call, 방문상담을 통한 Outsourcing 서비스 제안(도급, 인재파견)

- 제안서류 및 입찰서류 준비 등

- 기타 영업 전반의 지원 업무



Outsourcing 신규 비즈니스에 대한 경력자 또는 비젼이 있으신 분

- 목표지향적이고, 인내심이 있으신 분

- 외향적인 성격에 자신감이 넘치고 끈기 있는 분

Outsourcing 신규영업 경력자 우대

- 유통 Outsourcing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아웃소싱 분야에 대한 기본 지식이 있는 분 우대





- 고용형태 : 정규직(3개월 수습 있음)
- 근무시간 : 09:00 ~ 18:00 (주5일 근무)
- 근무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09, 동신빌딩 (맨파워코리아 본사)
- 급여 : 회사 내규에 따름




- 1차 서류 전형(인적성 Test 포함)
- 2차 면접 전형(실무진 면접)
- 3차 면접 (임원-대표이사 면접)





- 담당자 Mail로 이력서/자기소개서 첨부
 

- 지원메일 : louis.kim@manpower.co.kr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