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무 내용 및 자격 요건 주요업무 ㆍ문의 건 상담/해결 (콜/채팅/게시판) ㆍVOC 관리, 고객 여정 페인포인트 개선 ㆍNPS, 고객 만족도 서베이 관리/개선
ㆍ리텐션 유지/상승을 위한 CRM 마케팅 업무
자격요건
ㆍ신입과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합니다.
▶ 졸업 예정자 가능 / 경력이 있을 경우 1~2년
ㆍ공동의 목표를 위해 함께 노력할 수 있는 분
ㆍ생각하는 바를 쉬운 말과 글로 표현할 수 있는 분
자주하는 질문(Q&A)
Q. 영업성 업무가 있나요 ?
A 100% 인바운드 입니다.(영업성 업무X)
Q. 민원 프로세스는 어떻게 되나요?
A 부서 팀장이 민원 실무를 담당하고 있어,
민원 발생 시 Escalation하면 됩니다.
Q. 이석 시간 제한이 있나요?
A 아웃소싱 고객센터 같은
이석시간 제한등은 없습니다.
Q. 콜수나, 후처리 시간 목표가 있나요?
A 없습니다. 콜수나, 후처리 단축 같은 퍼포먼스가 아닌
근본적인 페인포인트 해소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CPH, CPD, AHT, ATT, ACW 등의 고객센터 지표
자체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Q 회사와 팀 규모는 어떻게 되나요?
A CX팀은 팀장1 팀원2명이며,
본사 오피스에 약 50~60명, 백화점 및 직영점에
100명 이상 근무 중입니다.
Q 호칭은 어떻게 하나요 ?
A 직급+님 호칭 하고 있습니다. 주임님, 대리님,
사원은 이름+님으로 호칭합니다.
팀내 반말 사용 없습니다.
Q 사무실 청소를 개인이 하나요?
A 사무실 청소와 개인 쓰레기통 등은
환경미화 여사님께서 매일 청소해 주세요.
단, 2~3달에 한번 커피머신 청소만 돌아가며합니다.
(직급 무관 전 직원/업무시간 내 5~10분/간단해요)
OJT 일정 ㆍ평일 10일간 교육 진행 (교육시간 09:00~18:00, 점심시간12:30~13:30)
○ 복지 및 조직문화
혜택 및 복지제도
ㆍ커피 및 음료와 다양한 먹을거리가 있는 스낵바
ㆍ매주 금요일 팀 런치 지원
ㆍ직무 관련 도서 구입비 지원
ㆍ자유로운 연차 사용
ㆍ자사 상품 직원가 혜택
ㆍ추석/구정 연 2회 프리미엄 침구 선물 지급
ㆍ아크로짐 논현점 연간 회원권 제공(회사 지하 위치)
ㆍ경조사를 지원 합니다. (경조휴가와 경조금 및 경조화환)
사내문화
ㆍ자유로운 근무 복장
ㆍ야근 없는 정시 퇴근 생활화
ㆍ회식 없는 문화
○ 근무 조건
ㆍ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 3개월-급여100%지급)
ㆍ근무시간 : 평일 09:00~18:00 (주5일) (점심12:30~13:30)
ㆍ근무장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752, 2층 코지네스트
(7호선 학동역, 3호선 압구정역, 신사역)
ㆍ채용직급 : 사원 (면접 후 결정)
ㆍ급여내용 : 회사 내규에 따름(면접 후 결정)
○ 채용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지원해 주신 이력서는 꼼꼼하게 검토 후
최대 1주일 이내 결과를 안내드립니다.
ㆍ면접 일정은 추후 개별 안내드립니다.
ㆍ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