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코코리아

인사팀 HRM/GA부문 경력 사원 채용

주식회사 리코코리아는 일본 RICOH그룹의 100% 출자를 통해 2013년 공식 출범하였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축적된 풍부한 노하우와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역동적인 한국 시장에서도 고객에게 올바른 가치를 제공하며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상상과 변화` 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여 상업 인쇄용 프로덕션 프린터, 사무용 복합기 및 솔루션 등 여러 산업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HR/GA 담당자
( 1명 )

담당업무

1. 급여 및 퇴직연금 관리

- Payroll Vendor와의 업무 소통

- 매월 급여 변동 내역 및 퇴직연금 적립금 관리 

- 인사 관련 예산 작업 및 회계 감사 대응


2. 노무 이슈 관리 및 대응

- 자문노무법인과의 업무 소통

- 노사협의회 운영


3. 근태 관리 및 입/퇴사 제반 업무

- 인사관리시스템(SAP SuccessFactors / HCM) 및 그룹웨어 운영

- 월 Headcount 및 조직도 관리


4. 인사 관련 사내 규정 관리 및 운영

- 사내 규정 운영, 점검 및 개정 신고(필요 시)


5. 대관 업무

- 인사 관련 각종 신고 및 지원금 신청(장애인고용신고, 출산휴가/육아휴직직원 사업주 확인 작업 등)

- 종업원할 주민세 신고


6. 임원 비서 업무

- 대표이사 스케줄 관리 및 지출 비용 처리

- 기타 대관 업무


7. 기타 총무 업무

- 사무실 계약 관리

- 사무실 관리 상태 점검 및 협력 업체 연결

- 비품 관리 등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 1~3년 이상


우대사항

ㆍ영어 작문 및 회화 가능자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