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레코코리아] CSO 채용 (고객케어센터)


회사소개
리레코 그룹은 기업 업무 환경 유럽 1위, 세계 3위 기업 입니다.
리레코 코리아는 기업 업무 환경 솔루션을 공급하는 리레코 그룹의 한국 지사입니다.
현재 사무?산업안전용품을 포함하여 기업 간식 구독 서비스와 사무용품 정기 관리 서비스를 통해
탕비실을 정기적으로 관리해주는 라운지 토탈 관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리레코 그룹은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전세계 25개국에 자회사를 가지고 영업하고 있으며,
세일즈 파트너를 통해 42개국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2021년 약 30억 유로 이상의 매출액을 기록했으며, 이는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관계 구축, 탁월한 물류서비스,
그리고 12,000명의 직원과 함께 ‘A GREAT WORKING DAY. DELIVERED.’라는 비전을 공유한 결과입니다

모집부문

CSO

담당업무 

고객 주문 관리교환 및 반품재고확인

고객정보 관리수정 및 등록

고객 및 영업팀 문의 유선 및 이메일 응대 지원

자격요건 
소통 및 공감능력이 있으신 분 
긍정적이신분 
주도적이고 책임감이 있으신 분 
(우대)SAP 사용 가능자


복리후생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ㆍ합격자에 한하여 연락 드립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