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자이온

CS(고객지원) 및 영업지원

(주)소프트자이온은 고객관리 CRM No.1 이라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기업과 직원이 함께 성장하고 있으며, 1차 목표로 국내시장을 대상으로 WeSeed의 입지를 더욱 넓혀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WeSeed(위시드)는 2012년에 설립되어 11년간 꾸준히 성정하고 있는 소프트자이온의 CRM 서비스 브랜드입니다.  함께 다양한 기능을 기획하고 서비스를 개선을 통해 더 나은서비스를 만들어 WeSeed 브랜드를 함께 키워나갈 인재를 기다립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고객지원) 및 영업지원   

1. 담당업무

WeSeed 서비스에 대한 고객지원 및 영업지원 직무


ㆍ고객지원

  - CRM서비스 기능 및 사용방법 전화상담 안내

  - 오류 및 신규기능 제안 및 접수, 요청

  - 사용 매뉴얼 문서 작성

  - 신규가입 고객사 대상 CRM 기능 교육 (온라인)


ㆍ영업지원

 -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제품 구매 관리
 - 견적서 작성
 - 영업전화 인바운드 안내 지원
 - 서비스 월사용료 확인 및 매출집계
 - 정부지원사업 운영실적 증빙
 

 

2. 자격요건

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3. 우대사항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및 경력자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면접(실무진) > 2차면접(대표)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개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