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매니저(CS, 고객서비스) 팀원 모집

★ 쓱싹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쓱싹은 에어컨 등의 설치 가전 기사와 고객을 이어주는 `밀착형` O2O 플랫폼입니다.
가전 시장의 악덕관행을 끊고 시장을 개선하는 서비스로, 이용고객 95%가 대만족/만족을 표했어요.

https://sgsg.slogup.com

‘쓱싹’의 쌍시옷 속 두 개의 사람인(人)처럼 쓱싹은 사람과 사람을 이어줍니다.

덤터기 만연한 이 깜깜이 가전 설치 시장에서, 쓱싹을 통해 그 누구도 불안하지 않게 만들고 싶습니다.


최근 방향성에 관한 내부적 검증을 마치고 이제 더 큰 성장을 준비하고 있어요.

진정성있는 고객경험을 만들며, 이 시장을 보람차게 개선해나갈 분을 찾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명
( 1명 )

담당업무

  • ㆍ 상담채널 운영 (이용고객 및 파트너 기사)
  • ㆍ 온라인 상담 (채팅상담 중심으로 필요 시 통화 / 이메일 상담 병행)
  • ㆍ 통화 상담 (Out call 위주, 영업 전화 없음)
  • ㆍ CX 업무 기획 및 효율 개선
  • ㆍ 고객경험 정책 개선 및 CS 업무 자동화 기획


자격요건

  • ㆍ 최소 2년 이상의 경력 혹은 그에 준하는 경험

  • ㆍ 배려심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춘 분


우대사항

  • ㆍ 일의 우선순위를 판단하고 계획적으로 일하는 분
  • ㆍ O2O 플랫폼 및 스타트업 관련 근무경험이 있는 분
  • ㆍ 자율성과 권한이 있는 업무 환경을 선호하는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ㆍ첫 출근일: 8월 28일 내


유의사항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묻지마 지원을 막기 위하여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는 recruit@slogup.com으로 보내주시면 더욱 확실하게 진행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