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이드 고객센터 CS 상담 매니저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명 )
담당업무
ㆍ글라이드 고객센터 CS업무
- 전화상담 / 1:1 게시판 문의 답변 / 카카오톡 채널 문의 답변
- 월 실적관리 및 운영보고서 작성
- 통화품질 관리
운영시간
ㆍ평일 월~금 09시~18시(고객센터 09시 30분 부터)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우대사항
ㆍ유통경력 1년 이상 및 관리자(팀장) 경력 必
#. 연봉의 경우 면접 시 협의 및 회사내규에 따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