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이드 고객센터 CS 상담 매니저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명 )

담당업무

ㆍ글라이드 고객센터 CS업무

  - 전화상담 / 1:1 게시판 문의 답변 / 카카오톡 채널 문의 답변

  - 월 실적관리 및 운영보고서 작성 

  - 통화품질 관리 


운영시간

 ㆍ평일 월~금 09시~18시(고객센터 09시 30분 부터)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우대사항

ㆍ유통경력 1년 이상 및 관리자(팀장) 경력 必

 #. 연봉의 경우 면접 시 협의 및 회사내규에 따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