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페이] PG사 고객센터

인바운드(I/B)상담사 모집

국내 1위 금융인프라 그룹인 NICE Group의 계열회사로서 사업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업의 고객관리와 관련된 Total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Marketing Contact Center 전문회사입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인바운드/고객상담/콜센터
( ○○명 )

[담당업무]

ㆍ 가맹점 응대 문의 (가맹점관리자 이용 방법 및 취소, 정산 단순 문의 등)


[근무조건]

ㆍ근무기간 : 1년 이상 (장기근속 환영)

ㆍ근무형태 : 자체 계약직

ㆍ근무요일 : 주 5일(월~금) / 09:00 ~ 18:00 (연장근무 없음)

                   점심시간 11시 30분~ 13시 (1시간 30분 고정)

ㆍ복리후생 : 4대보험 적용(연차휴가 지급 등)

ㆍ급      여 
  - 고정급 (월 210만원 + 근속수당)

  - 가맹점 업무수당 50,000원(가맹점 업무 투입 시부터 적용)

  - 입사일 ~ 6개월 : 210만원
  - 7개월 ~ 12개월 : 214만원 (근속수당 4만원 포함)
  - 13개월 ~ 24개월 : 218만원 (근속수당 8만원 포함)
  - 25개월 이상 ~ : 222만원 (근속수당 12만원 포함)

교육일정 : 3일/교육비 지급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인근 거주자

ㆍ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