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오프라인 매장 및 쇼핑몰 관련 전화/ 문의글 상담 업무 ㆍ상담데이터 정리, 보고 (통계) ㆍ문의 관련 유관부서 공유 ㆍ그 외 소비자 관련 대외 활동 ㆍ입점 온라인몰 서비스 관리
자격요건
ㆍ경력 : 신입~ 10년 (인턴~과장급) / 신입의 경우 6개월 업무 평가 후 정규직 전환 가능성 있음. ㆍ상담 업무 경력자 (실무 경력) ㆍ팀원/ 타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성격 ㆍ차분한 성격의 소유자 ㆍ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자 ㆍ장업 종사자 (우대) ㆍCRM경력자 (우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