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화장품 고객상담 CS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고객상담 

담당업무

오프라인 매장 및 쇼핑몰 관련 전화/ 문의글 상담 업무

ㆍ상담데이터 정리, 보고 (통계)
ㆍ문의 관련 유관부서 공유
ㆍ그 외 소비자 관련 대외 활동
ㆍ입점 온라인몰 서비스 관리


자격요건

경력 : 신입~ 10년 (인턴~과장급) / 신입의 경우 6개월 업무 평가 후 정규직 전환 가능성 있음. 

ㆍ상담 업무 경력자 (실무 경력)
ㆍ팀원/ 타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성격
ㆍ차분한 성격의 소유자
ㆍ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자
ㆍ장업 종사자 (우대)
ㆍCRM경력자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