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릿지는 2016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204억 4,873만원, 매출액 1,038억 5,466만원, 사원수 214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서초구 방배로 226 (방배동, 넥센강남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글로벌 무역 B2B 인텔리전스 플랫폼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Solution Strategy & Sales Operations (1-5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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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our team: 

트릿지의 플랫폼은 NaaS (Networking as a Service)로써 Buyer & Seller Solutions 등의 혁신적인 서비스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트릿지의 Growth Solution Department는 플랫폼을 통해 시장을 개발하고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는 등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한 가치를 제안(Value Proposition) 합니다. 세일즈 터치 포인트를 체계적으로 분석해 트릿지의 코어 서비스를 활용한 사업제안을 만들어내고, 고객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이루어 창의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플랫폼 서비스에 한정짓지 않고 트레이딩 팀과 시너지를 이루어 트릿지의 고객이 데이터에 기반한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에 본사(HQ) Growth Solution Department는 다양한 국적과 커리어를 가진 인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Agri 마켓의 정보 비대칭을 해소하기 위해 가장 혁신적이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 -Growth Solution Department는 유일무이한 농수산물 데이터 플랫폼 서비스인 트릿지를 글로벌 시장에 알리고, 더 많은 고객이 트릿지를 통해 공급자를 탐색할 수 있도록 하고, 인텔리전스 등 디지털 전환 시대에 필수적인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 -전세계 고객이 트릿지 솔루션을 통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달성하고, 나아가 우리의 비전인 ‘Achieve Market Equilibrium in Agriculture’ 를 현실화 할 수 있는 혁신적인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 -Growth Solution Department는 Global B2B Sales 역량과 전략적 사고, 기획력을 갖춘 Top Talents가 모여 시너지를 발휘하고 협업하며 최상의 퍼포먼스를 목표로 주도적으로 일합니다. 

 


 

이러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 -Cross-functional 협업을 통해, 플랫폼 비즈니스 성장 및 수익성을 위해 단기 및 장기 비즈니스 전략을 개발 및 실행 합니다. 
  • -플랫폼 비즈니스의 P&L을 모니터링 및 관리합니다. 적절한 자원 할당 및 비용 절감 프로세스를 통해 성과를 최적화 합니다. 
  • -분석 지표 및 성과 보고서를 작성하여 내부 및 외부 이해 관계자에게 플랫폼 비즈니스에 대한 개선 방안을 제공합니다. 
  • -Tridge 내부 시스템을 활용해 신규 고객에 대한 인보이스 및 계약서를 관리합니다. 
  • -글로벌 플랫폼 영업팀의 판매 성과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영업 KPI 및 인센티브 체-계를 개발하고 최적화 합니다. 
  • -세일즈 전환 및 파이프 라인 속도 극대화를 위해 CRM 시스템을 활용해 세일즈 리드를 유기적으로 관리합니다. 
  • -판매 전환율 및 파이프라인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보고해 팀 목표 달성여부를 파악하고 이슈를 해결합니다. 

 

이러한 역량과 경험이 있는 분들을 찾습니다:

  • -1년 이상 5년 미만의 Sales operations, Business Strategy, Planning 또는 관련 분야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 분석 및 Sales forecasting 경험이 있고, 분석 및 문제 해결 능력이 뛰어나신 분 
  • 비즈니스 영어가 가능하신 분 
  • -복잡한 정보를 다양한 이해 관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및 대인 관계 능력을 보유하신 분 
  • -CRM Tool 사용 경험 우대

 

이러한 성향을 지닌 분들을 환영합니다:

  • -트릿지가 추구하는 비전과 미래에 대한 깊은 공감
  • -변화하는 환경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능력
  • -주도적으로 무언가를 개척하고, 이를 끝까지 이끌어가고자 하는 성향

 

채용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제출서류: 이력서(필수), 커버레터/경력기술서(선택) - PDF 양식  
  • -채용형태: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 -근무시간: 월 - 금, 09:00 ~ 19:00 
  • -근무위치: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 226 넥센강남타워 4-6층

 

지원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지원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불일치한 경우(증빙서류 미제출 포함)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기간이 만료된 자격증은 평가에 반영되지 않으며, 지원서 기재사항 증빙이 불가능한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해 지원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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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bout TRIDGE: 

Come to Tridge, Bridge the World

Work as Tridger, Become Go-Getter

If You Want, Just TRIDGE it!

 

우리는 세상에 없던 비즈니스로 세상을 바꾸고 있습니다.

 

이곳에 모인 사람들은 결코 겉으로 보여지는 것들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사회가 당면하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하나하나 들여다보고, 또 들여다 봅니다. 온갖 불균형과 불투명, 비대칭이 난무하고 있는 현실 속 우리만의 이치를 발견하고 혁신하고자 합니다.

 

Tridge는 보통의 기업이라고 불리울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모두에게 최적의 기업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정해지지 않은 것을 풀어나가는 데에 즐거움을 느끼고 이를 끝까지 고집해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결과를 내는 것, 단순한 것을 더 이상 단순하지 않도록 그 가치를 정의하는 것. 그것이 우리가 일하는 방식이자, 우리가 찾는 인재상입니다.

 

성장 없는 환경 속 무의미한 반복에 지친 사람들이 내재되어 있는 성취욕을  표출할 수 있는 대체 불가능한 돌파구가 바로 이 곳이 될 것이라 자신합니다. Tridge가 대체 불가한 Global Agri-tech 유니콘 기업으로 거듭난 데에는 이러한 신념을 지닌 인재들의 열망이 있어왔기 때문입니다. 

 

최고의 동료들과 세계 무역 시장을 혁신하고 진정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Tridger를 기다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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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ponsibilities include, but are not limited to:

  • -Develop and implement short and long-term business strategies to drive growth and profitability of the platform business, collaborating with cross-functional teams as needed.
  • -Monitor and manage the platform business`s P&L, ensuring effective resource allocation and cost-saving processes are in place to optimize performance.
  • -Create and analyze metrics and performance reports to provide insights to internal and external stakeholders, helping to drive continuous improvement of the platform business.
  • -Manage Tridge internal systems to ensure timely and accurate invoicing and contract drafting for newly onboarded customers and renewals.
  • -Develop and optimize sales KPIs and incentive schemes for the Global Platform Sales Teams to ensure maximum sales performance and customer satisfaction.
  • -Allocate organic leads effectively to the Global Platform Sales Teams via the CRM system to maximize sales conversion and pipeline velocity.
  • -Continuously monitor and report on sales conversion rates and pipeline velocity to ensure goals are being met and issues are identified and addressed in a timely manner.

 

Required technical and professional expertise are:

  • -More than 1 or less than 5 years of experience in sales operations, business strategy, planning or a related field.
  • -Strong analytical and problem-solving skills, with experience in data analysis and sales forecasting.
  • -Fluency in business English, with the ability to communicate effectively with global stakeholders.
  • -Excellent communication and interpersonal skills, with the ability to effectively communicate complex information to diverse stakeholders.
  • -Experience with CRM tools is preferred. 

 

We welcome talents with the following traits:

  • -Eager to make an impact and value on products to achieve an equilibrium in the global agricultural commodities markets.
  • -Live with a high-level purpose in life

 

Please check before you apply: 

  • -Documents to Submit: Resume (required), Cover letter/ Career Description (optional)
  • -Recruitment Type: Full-time (3 months probationary period)
  • -Working hours: Mon ? Fri, 09:00 ? 19:00
  • -Location: 226 Bangbae-ro, Seocho-gu, Seoul, South Korea 
  • -Visa sponsorship available 

 

Get to know more about Tridge from our press release:

New York Times Article ▶ Click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