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Strategic Marketing Planning

(주)헤드헌트는 1999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억원, 매출액 11억3천9백만, 사원수 25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성동구 상원12길 30 (성수동1가, 동진아이티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내외 각 산업 별 전문 인력 채용 컨설팅, 전문가 헤드헌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글로벌전략마케팅기획
( 1명 )

담당업무

■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가이드라인을 수립
- 전사 브랜드 아키텍쳐 수립 및 관리 (Check & Balance)
- CI 적용 가이드, Co-branding 가이드 등 글로벌 적용 가이드 수립

■ 전사 브랜드 승인 및 개발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지원
- 브랜드 승인/신규 개발 프로세스 및 승인위원회 운영
- 신규 브랜드 필요성에 대한 전략적 검증

■ 전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 프로젝트를 관리
- 전사 마케팅 중장기 전략 수립 및 마케팅 프로젝트 퍼포먼스 관리
- 전사 V/C, 그룹, 대외 협업 프로젝트 관리

■ 글로벌 마케팅 Capability 강화 위한 전략 및 프로그램을 기획
- 글로벌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 과정 기획
- Marketing Intelligence Sharing 프로그램 기획 


자격요건

- 마케팅 전략기획 9년~ 12년
- 시장 및 경쟁 환경에 대한, 그리고 소비자 조사 이해와 분석력
- 브랜드 Architecture 와 포트폴리오를 수립/기획
- 다양한 부서와의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역량 우수
- 중장기 전략 수립 및 브랜드 포트폴리오 수립 경험 선호
- 사업 관련 주요 지표를 활용할 수 있는 분 선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