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회사 BM 및 마케팅 경험자 채용

피부임상의 종합적인 평가와 연구 - 피부과학의 미래를 생각하는 기업

포지션 및 자격요건

화장품 BM
( ○명 )

담당업무

▣ 신규표현 및 마케팅 메시지 개발, 신제품 개발, 마케팅 전략 수립, 시장 동향 분석 등

신규표현 및 마케팅 메시지 개발

ㆍ신제품 개발 :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며 혁신적인 제품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개발

ㆍ마케팅 전략 수립 :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소비자 유치를 위해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

ㆍ시장 동향 분석 : 미래를 선도하는 화장품 시장의 동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경쟁사의
   제품과 비교 분석하여 기업의 경쟁력 강화 방안을 도출

ㆍ마케팅 리서치 및 컨설팅 : 화장품 회사 대상으로 리서치 지원 및 컨설팅 제공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2년 이상 / 사원~대리급
ㆍ뷰화장품 브랜드 매니저 경력 보유 우대

ㆍ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브랜드 기획 능력 보유

ㆍ시장과 소비자 동향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전략을 세울 수 있는 분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팀워크 능력


우대사항

화장품 제조/개발/기획에 관련된 학위 또는 자격증 소지자

ㆍ국제 시장 경험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