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인력/인건비 계획 및 운영
ㆍ채용 Process 운영 및 신규입사자 On-boarding program 운영 ㆍ목표 수립, 평가/피드백 및 Salary review/Promotion 운영
ㆍ직급 별 리더십 교육 및 Engagement program 운영
ㆍ인사발령 및 HRIS운영 (HR data관리 및 Global 본사 Report)
ㆍ인사제도/규정 Update 및 임직원 Communication
자격요건
ㆍHR제도 운영 업무 경력 3년↑
ㆍ급여/성과급/4대보험/퇴직금 및 복리후생 등 C&B관련 분야 경력 2년↑ ㆍ 꼼꼼하고 체계적인 업무 스타일, 밝고 긍정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팀웍 지향적인 마인드 보유
우대사항
ㆍ다양한 채용 Channel 활용 및 관리 가능하신 분
ㆍMultinational Company 근무 경험 및 English Communication 능력 있으신 분 ㆍ노동 관계 법령에 대한 지식을 보유하고, 관련 HR제도 개정 및 운영에 경험이 있으신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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