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투자 200억, 시리즈 B 스타트업]
탈잉에서 고객경험 매니저를 모집합니다!

“Every talent into Contents” 모든 재능이 콘텐츠가 되는 세상

탈잉은 사람들의 재능을 온/오프라인 클래스로 공유하는 서비스입니다. 엑셀부터 개발 공부, 댄스까지, 더 나아가 회식 분위기 띄우는 법 등 개개인들의 모든 노하우는 탈잉에서 콘텐츠가 될 수 있습니다. 

평생 직장이 없어지고, 누구나 여러 개의 직업을 가져야 하는 시대입니다. 멀티 페르소나 시대를 사는 20-30대 청년들에게 새로운 것을 배우는 일은 지극히 당연한 일상이 되고 있습니다. 탈잉은 이 변화에 발 맞추어 모두의 경험과 노하우가 콘텐츠가 되고 업이 되는 세상을 만들어보려 합니다.

■ 탈잉 회사 소개 보러가기 >> https://talingme.notion.site/200-4c1c1c2c621a4fc9afaaf63e74f4fc94?pvs=4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 경험 매니저
( ○명 )

■ 주요 업무 

ㆍ탈잉 고객과 튜터에게 최고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A부터 Z까지 기획하고 운영해요.

  • ㆍ탈잉을 대표하여 고객들과 소통하고, 문제를 해결해요.
  • ㆍ탈잉 튜터와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지속적으로 튜터를 케어해요.
  • ㆍ탈잉의 서비스 정책을 만들고, 운영해요.
  • ㆍ탈잉의 이벤트, 프로모션, 콘텐츠를 기획하고 운영해요.
  • ㆍ탈잉의 문제를 파악하고, 서비스를 개선해요.


■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신입 (정규직 인턴 전환형)


■ 우대사항
ㆍ탈잉 서비스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고, IT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ㆍ스타트업 근무 경험 또는 스타트업 DNA를 보유하신 분
ㆍ업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ㆍ고객 중심의 사고, 고객의 입장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분 

자세한 내용은 탈잉 채용 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해 주세요.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