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및 자격요건커뮤니티 매니저 담당업무 - 지점 운영
- 입주 멤버 및 방문객 문의 응대
- 지점 내 공간(시설) 서비스 유지 관리
- 입퇴실 지원 및 관리 (신규 입주 멤버 공간 및 서비스 안내 등)
- 회계 관리 (매출/매입 증빙 발행, 비용 지출 실행, 회계 데이터 관리)
- 비상주 멤버 우편물 및 서류 관리
- 회의실 대관 문의 응대 및 공간 안내
- 입주 건물 및 협력사 커뮤니케이션
- 세일즈 지원
- 고객 니즈에 맞춘 입주 공간 컨설팅
- 입주 예정 멤버를 위한 투어 및 계약 진행
- 기존 멤버 재계약 팔로업 및 계약 진행
- 고객 경험 개선 활동
- VOC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을 통한 고객 서비스 개선 실행
- 고객 제공 커뮤니티 이벤트 진행
자격요건 - 스타트업 또는 공유 오피스 산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거나 관심이 있는 분
-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만들기 위해 끊임 없이 고민하는 분
- 스스로 문제를 인식하며 해결 방안을 고안하고 이를 개선할 의지와 실행력을 가진 분
- 다양한 고객 상황에 유연하고 순발력 있게 대응할 수 있는 분
- 상황과 중요도에 따라 우선순위를 판단하여 대응할 수 있는 판단력이 있는 분
-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역량으로 고객과의 미팅 또는 협업에 어려움이 없는 분
- 꼼꼼해서 숫자 틀리는 것을 싫어하며 정확함을 좋아하는 분
우대사항 - 공유오피스 업무 경력 1년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경력이 있는 분
- 대면 서비스 업무 경험이 있는 분
- 고객 CS/CX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회계 지식을 갖추고 있는 분 (회계 관련 전공 또는 자격증 소지자)
- MS office, Teams, Notion 다룰 줄 아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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