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고객 요구/불만 업무 처리 ㆍ고객 Audit 수행 및 CAR(Corrective Action Request) 대응 ㆍQual 업무(Spec. 항목 협의, Sample 준비 및 평가) 수행 ㆍPCN 업무 대고객 창구 역할 수행 ㆍ정기 고객 Meeting Coordination ㆍ고객 관련 내부 업무(PCCB, TSPS, DRB, CQMS 등) 수행
관련전공
ㆍ재료, 전기/전자, 기계 등
필요역량 ㆍ해외 고객 대응을 위한 영어 소통력, 반도체/Wafer 관련 지식, 고객 불만 및 요구 대응을 위한 문제해결 능력, 협업력, 과제 Leading 역량, ISO, IATF 표준 관련 지식 및 경험, SPC 등 통계 분석 능력
필요경험 ㆍ반도체 관련 업무(공정, 장비, 고객대응) 경험, 신제품 개발 및 FMEA/CP 경험, CE/AE/QA 업무 경험, 반도체 Fab IQC 또는 반도체 공정 업무 경험
근무지 ㆍ구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