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디지털 광고 데이터(지표)를 수집하고 전환/행동 데이터 Integration을 개발합니다. ㆍ웹기반 시스템/소프트웨어 아키텍쳐 설계하고 개발합니다. ㆍ캠페인 매니저 (디지털 캠페인 운영툴) 개발합니다. ㆍ마케팅 부서에 대한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광고 서버 개발, API 연동 개발, 어드민 개발 등) ㆍ마케팅 솔루션 내재화 및 연동 모듈 개발 업무 수행합니다.
자격요건
ㆍ경력: 마케팅 테크(Marketing Tech) 분야에서 2년 이상 경험이 있으신 분 ㆍ학위: 학사 이상 (전공은 무관합니다.) ㆍ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을 찾습니다. 기본적인 디지털 광고 시장에 대한 이해와 GA/MMP와 관련 된 이해가 필요합니다. ㆍ웹/앱 어플리케이션 개발,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을 찾습니다. ㆍDB, 클라우드(AWS), BigQuery를 비롯한 주요 서비스 플랫폼 / 프레임웍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을 찾습니다. ㆍJava, Spring, Python 기반의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운영 경험이 있는 분을 찾습니다.
우대사항
ㆍ디지털 마케팅, MVP(Minimum Viable Product) 개발 등에 대한 이해가 있으시면 더 좋아요. ㆍ다양한 PoC(Proof of concept) 실행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환영합니다.
업무환경 ㆍRetool, Datorama 등의 솔루션을 사용해요. ㆍAWS 상에서 개발이 진행되며 BigQuery, Snowflake 등을 사용해요. ㆍPython, Spring, Java 등의 언어를 활용하여 개발 및 운영합니다. ※ 사업 전략, 내외부 환경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