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브랜드 전략 수립 ㆍ고객/시장/산업 리서치 및 분석을 통한 브랜드 전략 수립 ㆍ계열사 내 브랜드 강화 전략 수립 및 실행 2) 신제품 기획 3) 프로모션 기획 및 제휴마케팅 수행 (BM/IMC) 4) 디자인/VMD 기획 및 시행관리 5) 조직관리 및 인력운영 (팀장급만 해당)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5년~15년 (브랜드 별 직급 상이)
ㆍ브랜드 전략 수립 이력 필수 ㆍ제품 프로모션 경험 필수 ㆍ국내외 대기업 및 식품기업 브랜드 마케팅 이력 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