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과제 관리 및 행정업무 담당자 채용

펜타시스템테크놀러지㈜는 1987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9억 938만원, 매출액 679억, 사원수 330명 규모로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15 (여의도동, 세우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소프트웨어개발 및 공급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명 )

수행 업무

ㆍ정부과제를 관리(예산 및 증빙 등) 업무 (과기부/산자부/국토부 등)

ㆍ새로운 과제 제안을 위한 해당 분야 문서(연구개발계획서 등)을 작성하고 과제 수행과정에서 발행하는 주요 증빙 및 예산을 관리합니다.


자격요건

ㆍ4년제 대학 졸업 이상 및 유관 업무 경력 3년 이상(우대)인 분을 희망합니다.

ㆍ생각을 논리적으로 정리하여 동료와 소통하고 문서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신 분이면 적합한 업무가 될 것입니다.

ㆍ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 프로그램에 능숙하신 분이라면 환영받으실 것입니다.


우대사항

ㆍ정부과제 관리 업무를 수행해보신 분을 선호합니다.

ㆍ구체적인 성공경험과 실패 후 극복경험을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